FEATURED

뒤로가기
제목

Vol. 06 짧은 다리와 긴 허리의 장모 닥스훈트 루시

작성자 iCANDOR(ip:)

작성일 2021-08-18

조회 72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Q. 소개 부탁드려요.

댕냥이 집사 24년 차! 여전히 새로운 반려 동물 관련 지식과 신문물에 매일 놀라고 있는 루시엘리샤샤의 언니 이희정입니다.

 

Q. 함께 살고 있는 친구는 누구인가요?

곧 세 살이 되는 사랑스러운 애교 담당 막둥이 '루시'를 소개할게요. 짧은 다리와 긴 허리를 자랑하는 장모 닥스훈트에요. 견종 특성상 허리 디스크 관리에 신경을 써줘야 해서 특별한 보살핌이 필요하지만, 누구보다 긍정적이고, 에너지가 넘치고, 목소리도 우렁찬 멍멍이죠! 


 

Q. 루시와 룸메이트가 된 계기는요?

두 마리 댕댕이와 함께 살고 있었는데, 아이들이 노견이 되어 차례로 무지개 다리를 건너게 됐어요. 너무 힘들었어요.  고양이 두 마리가 골골송을 부르며 늘 곁에 있어줬지만… 댕댕이 특유의 활기차고 사랑스러운 에너지가 사라져버린 자리는 꽉 채워지지 않더라고요. 그렇게 1년이라는 시간이 흘러 루시를 만나게 되었고, 눈보라 치는 저녁에 왕복 네 시간이 걸려 저희 집에 데려오게 되었어요.

 

Q. 털복숭이를 자랑해주세요.

루시에게는 샤샤, 엘리라는 고양이 언니 둘이 있는데요. 특히 엘리하고 정말 친하게 잘 지내서 둘이 노는 모습을 보면 흐뭇해요. 산책하다가 강아지 친구들을 만나면 무서워하는 쫄보 루시인데, 엘리 덕분인지 고양이에게는 먼저 다가가는 당당함도 보이더라구요.^^ 




사진 속에 담긴 루시를 보면 프로 모델 같아요. 셀피 찍는 것이 취미이기도 하죠. 가끔 실물과 많이 다른 사진을 볼 땐 "이게 누구야? 우리 집 털복숭이 맞아?" 라며 루시를 마음껏 놀리기도 한답니다.^^



Q. 루시가 보호자에게 어떤 의미인가요?

세상에서 가장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존재! 그리고 늘 곁에 있어줘서 고마운 친구죠. 반려 동물이 베푸는 무한하고 무조건적인 사랑이야말로... 세상에서 가장 순수한 희생이라고 생각해요. 때로는 저에게 책임감, 베품, 사랑 등 많은 긍정적인 감정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인생의 스승이 되어주기도 하고요. 

 

 

Q. 함께 갔던 곳 중 기억에 남는 곳이 있나요? 

저에게는 루시와 함께하는 여행 장소라면, 어느 곳이든 특별한 곳이 되는 것 같아요. 혼자 걸을 땐 그냥 지나쳐 버리던 익숙한 동네 골목일 뿐이지만, 루시와 함께 할 때면 한 발 자국 천천히 걸으며 주변을 둘러보게 되더라구요. 그래서인지 루시와 발맞춰 걷는 산책 길은 왠지 모르게 더 낭만적인 기분이 들어요.  루시는 ‘새로운 장소, 넓은 잔디가 펼쳐진 곳’ 을 가장 좋아하는 것 같아요.

 

Q. 앞으로 어떤 시간을 보내고 싶나요?

하루 하루, 마지막 날인 것처럼 최선을 다해 살고 싶어요. 저와 루시가 경험하지 못한 것들이 참 많지만 이걸 목표로 앞으로도 함께 배우고 경험하고 싶네요. 여행도 다니고, 교감도 하고요! 새로운 추억이 잔뜩 생길 우리의 미래가 기대되요. 그리고 당장은?! 늘 지금처럼만 건강하게! 함께 나이 들어가기를 바라면서… 오늘도 사랑한다고 한 번 더 말해줄 거예요!








iBAG_SASSY CREAM



상품명 : iBAG_SASSY CREAM


활기찬 무드의 쌔씨크림 컬러입니다. 

아이캔더는 활용도 높은 디자인과 편안한 기능성의 조합으로 만든 반려동물 이동가방입니다.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